지입차 쓰실땐 지입전문 지입회사에 맡기세요

1톤지입 전문가 갈태석 팀장이 드리는 약속

안녕하세요 지입차 수준을 높게 끌어올릴 갈태석 팀장 인사올립니다.

아직도 지입차를 잘 모르시는 업체 관계자 분들이 많으셔서 제가 오늘 정확히 짚어드리고 넘어갈게요.

지입차 를 용차로 오해하시는 업체가 굉장히 많습니다.

둘다 영업용 넘버를 달고 일을 하는건 맞지만 지입회사 에서 근무하는 지입차주 와 용차는 완전 틀립니다.

지입차주는 진짜 회사 직원과 같은 일을 하고 전표도 보고 물건도 잘 찾아요.

사업자 있고 자동차 가지고 온 우리 회사 직원

가장 쉽게 설명 드릴 수 있는 단어가 바로 위 사업자 있는 우리 회사 직원이라는 단어가 떠오릅니다.

영업넘버 달고 들어왔어도 우리 회사 직원처럼 직원과 같이 일하고 같이 퇴근합니다.

보통 물류센터 나 유통업 쪽이면 아침에 직원들과 다같이 상차 후 나가면 현지퇴근 식으로 가지만

공장이나 식자재 쪽이라면 배송 나갔다가 들어와서 대기하고 다시 배송나가고 들어오고 반복합니다.

말 그대로 사업자 내고 본인차량 가지고 온 직원이라고 보시는게 가장 속편합니다.

사업자가 있어서 운송료는 100% 모두 계산서 발행도 가능합니다.

지입차란? <-누르시면 지입차 관련 사전으로 보셔도 편합니다.

지입차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대부분 알고 계시겠지만 1톤이든 5톤이든 지입은 직원보다 비용이 조금 더 들어갑니다.

눈에 보이는 금액으로는 120만원정도 차이가 나는걸로 보이실 거예요.

하지만 실제로 지입차 쓰신다면 실제로는 비용이 거의 같거나 20~30만원정도 밖에 차이가 안납니다.

지입차는 기본적으로 연차X 상여금X 4대보험X 퇴직금X 차량관리비X 모두 없습니다.

이 모든비용 한번에 지출을 하셔서 보이는 금액으로는 120만원 정도 차이 나는 걸로 보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저것 생각하면 지입회사에 의뢰하여 지입차 쓰시는게 답입니다.

1. 지입차주 운행 불가능할 경우

업체에서 가장 궁금해 하시는 질문중 한가지가

바로 이 운행이 불가능할 경우 어떻게 진행되는지 엄청 궁금해 하십니다.

차주가 사고가 났어도, 불가피한 상황이라 못나왔어도, 지입회사와 계약한 코스는 변함없이 돌아갑니다.

보통은 제가 회사에서 차량을 갖고 업체로 들어가서 지입차주가 근무가능 할 때까지 배송을 하거나

그게 불가능 하다면 쪼개서 용차로 모두 보내버립니다.

물론 용차비용은 전액 지입회사인 저희쪽에서 부담하고 업체는 신경 안쓰셔도 됩니다.

2. 운송료는 어떻게 결정되나요?

운송료는 업체의 사정마다 모두 틀립니다.

주5일근무 하는 공장형이 있고, 주6일근무하는 프랜차이즈나 유통업이 있죠.

그리고 식사를 갖다주는 일반케이터링, 요양원케이터링, 군부대 식사, 예비군 도시락 등

프랜차이즈나 케이터링이나 유통업 모두 가지각색이라 운송료가 모두 틀리긴 하지만

보통 주5일근무에 일근무시간 9시간 (현지퇴근기준)으로 잡으면 현재는 420만원의 운송료가 나옵니다.

3. 운송도중 파손 및 도난은 어떻게 처리되나요?

지입차량은 화물공제 보험을 가입하기 때문에 파손 및 도난 모두 처리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도난은 한번도 못겪어봤지만 파손은 한번 겪어봤는데 전표만 있으면 깔끔하게 처리가능합니다.

회사 직원을 채용하셔서 쓰시면 파손 처리 못하시겠지만 지입차 쓰시면 파손까지도 걱정없습니다.

지입차 사용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지입차를 사용하시려면 저에게 전화만 주시면 됩니다.

제가 고객사 전화를 받고 일 업무내용과 업무강도 근무시간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후

운송료를 책정하여 안내해드리고 고객사에 이메일&카카오톡으로 계약서 사본을 보내드립니다.

계약서를 받아보시고 수정해야될게 있는지 확인후 수정할게 없다면 제가 고객사로 방문을 하고

계약서 작성후 2개월 뒤 지입차주가 업체로 들어가서 근무를 시작합니다.

2개월이 굉장히 긴 시간이긴 하지만 사람 먼저 보내 달라고 요청하시면 사람은 먼저 보내드립니다.

2개월로 책정되는 이유는 계약서 작성후 사람모집, 차량구입, 영업넘버장착 이 세가지중 가장 오래

걸리는건 사람 모집 하는게 가장 오래 걸리긴 하지만 지입기사 하실분이 화물운송자격증이 없으시면

이 화물운송자격증을 따는데도 시간이 꽤 걸릴수 있습니다.

복합적인 요소가 있어서 2개월의 시간을 계약 시작일로 미뤄둡니다.

지입차 계약 시작일이 되었는데도 사람을 모집 못했다면?

이런일은 거의 없긴 한데 계약 시작일이 되었는데 사람을 모집 못했다면 주원통운 직영기사님을

먼저 보내드리고 배송을 시작합니다 그리고 차주분을 최대한 빠르게 모집해서 직영기사님께

지입차주분이 배우시고 인수인계가 끝나면 주원통운 직영기사님은 다시 회사로 들어오십니다.

주원통운 지입, 직영기사 모두 모집중입니다.

주원통운 에서는 1년 내내 지입차주 직영기사님 모두 모집중 입니다.

직영기사님은 최소 250만원의 급여를 받으실수 있으시며 4대보험은 선택입니다.

지입예비차주 님도 모집중입니다.

지입 차주가 되실 예비차주분께서는 이곳을 누르시면 제 홈페이지에서 일자리를 확인하실수 있어요.

지입차주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